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노래방에서 어떤 랩을 부를까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노래방 신나는 랩 추천"

*개인적으로 노래를 선정하고 추천하는 글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호루라기 - 스윙스,한요한

첫 번째 곡은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은 따끈따근한 신곡입니다!!!

노래가 분위기나 가사나 정말 미쳤습니다ㅋㅋㅋㅋㅋ

친구들과 연습해서 이 곡을 노래방에서 부르고 나면 힘이 쫙 빠질 거 같네요.

최신 노래에다가 분위기도 살릴 수 있는 곡이니 연습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토요일의 끝에서 - 빈지노

두 번째 곡은 토요일의 끝에서라는 곡입니다.

노래가 정말 시원시원하고 계속 흥얼거리게 만들어서

노래방에서 불러도 괜찮더라구요~

한번 불러보면 토요일마다 생각나시게 될 겁니다.

 

flex - 기리보이

세 번째 곡은 다들 알고 계실 flex라는 곡입니다.

이미 인기가 너무 많아서 많은 분들이 부르시고 계실 텐데요.

그래도 여름인 지금 노래방에 가서 이 노래를 안부르고 온다??

그럼 정말... 문제있습니다~ 매번 불러도 부를때마다 신나고,

매번 불러도 노엘파트에서는 혀가 꼬이는 곡이였습니다.

 

부산 바캉스 - 레게 강 같은 평화

네 번째 곡은 스컬,하하(레강평)에 부산 바캉스라는 곡입니다.

이 곡을 노래방에서 예약하는 순간부터 이미 몸이 반응하고 있으실 겁니다.

정말 머랄까 노래방에서 부르는데도 여행을 가고 있는 느낌이랄까요.

노래방에서 부르는 것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 비워 - 창모,해쉬스완,김효은,더콰이엇,애쉬 아일랜드

다선 번째 곡은 인기있는 랩퍼들이 모여 부른 비워라는 곡입니다.

이번 여름 노래방은 이 노래가 아닌가 싶습니다.

최신곡이기도 하고, 파트도 다양해서

친구들과 하나씩 연습해서 부르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도쿄 - 기리보이

마지막 노래는 기리보이가 부른 도쿄라는 곡입니다.

이 노래가 참 신기한게 위에 소개한 다른 노래들은 대놓고 신나는 노래인데

이 노래는 잔잔한(?)신남이라고 할까요?!

비트만 들어도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 곡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노래방 신나는 랩 추천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고, 주말에 노래방을 가신다면

소개해드린 노래를 불러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