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어제 유튜브에서 우연히 옛날 투니버스 만화 OST 모음을 듣게 되었는데

갑자기 옛날에 봤던 '학원 앨리스' 라는 애니가 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아직도 볼 수 있는 곳이 있나 찾아보던 도중에!!!

라프텔이라는 합법 애니메이션 사이트에서 학원 앨리스를 발견했습니다!!!

이걸 봐야 하나 고민하던 도중에

라프텔을 무료 체험하라는 문구가 귀신같이 뜨더라고요!!!

여기서 이제 가입한 후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무료체험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제 친구 코드는 이 곳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변에 라프텔을 이용하고 있는 친구들이나 지인이 있다면

지인분 들걸로 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실례가 안된다면 저한테 해주셔도 됩니다ㅎㅎ)

제 친구 초대 코드: T9X7D4

바로 가입하기

현재 라프텔 무료체험을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참 좋더라고요!!!

넷플릭스에 없던 애니들도 정말 많고, 이렇게 요일별로 신작도 정리에 주고!!!

처음 써보는 저에게는 정말 신세계네요ㅎㅎ

무엇보다 저같이 추억에 잠겨있는 분들을 위한

그리웠던 추억의 애니들이 정말 많더라고요ㅠㅠ

또 이렇게 애니를 자기 취향 껏 볼 수 있게 필터도 있더라구요!!!

넷플릭스만 봤던 저에게는 정말 이 곳은 혁명이네요ㄷㄷ

이 정도면 멤버십 가격을 한번 알아봐야겠는데요?!?!

그렇게 멤버십 창으로 들어가 보니

매월 정기결제로 한 달에 9900원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넷플릭스도 결제하고 있는 입장이라서

정기결제는 무리가 있을 거 같고, 한 달 정도 이용해볼까 하네요~

한 달 동안 라프텔에 있는 모든 애니를 다 봐야겠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체험은 무료이니 한번 들어가서 오랜만에

추억에 잠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전 그럼 추억에 잠수하겠습니다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