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5월에 첫날인 오늘 다들 어떻게 보내고 있으신가요?

전 오늘 근로자의 날이라서 집에서 푹 쉬다가

갑자기 낼 출근할 생각에 슬퍼하고 있었습니다..

이 슬픔을 이겨내고자 오늘은 신나는 노래 추천을 해볼까합니다~

시작에서 앞서 잠깐!

노래 선정은 지극히 제 마음대로니 양해부탁드립니다ㅠㅠ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시작은 코요태에 '만남' 입니다!

개인적으로 코요태 1집 만남도 너무 좋았지만

저는 20주년 앨범에 있는 만남이 더 좋더라구요ㅎㅎ

특히 도입부는 언제 들어도 참 좋은 거 같아요ㅠㅠ

god! god! god!

두 번째는 '하늘색 풍선' 입니다!!

반주만 들어도 벌써 흥이 절로 나는 노래인데여

"파란하늘~ "을 어떻게 참나요!

바로 따로 부르면서 이 글을 쓰고 있네요ㅎㅎ

세 번째는 '비행기' 입니다!!!

어릴 때 들었을 때는 들으면 마냥 신이 났었는데

지금은 신나면서도 뭉클해지는 느낌을 주더라구요..

정말 명곡입니다!

네 번째는 'Loving U' 입니다!

곧 다가올 여름에 정말 딱 맞는 노래이기도 한데여

노래도 신나는데 목소리까지 시원하다니..

그냥 말이 필요 없는 노래네요!!!

다섯 번째는 'Power Up' 입니다!!

처음 들었을때는 솔직히 이게 무슨 노래인가 싶었는데

계속 듣다 보니까 중독되고 신나게 따라 하고 있는 제 모습을 보고 말았습니다..

노래가 시원시원한 맛이 있는 거 같아요!

마지막곡은 'After LIKE' 입니다!!

주위에서 정말 이 노래가 너무 많이 들려서

도대체 노래가 얼마나 좋길래 다 이 노래지 싶어 들었는데

확실히 좋긴 하더라고요ㅎㅎ

 

제가 준비한 노래는 여기까지입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신나는 노래 듣고 힘내셨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