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쉼입니다

오늘은 평소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이유 노래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노래가 전부 다 좋아서 추천을 하다 보면 끝이 없을 거 같아서

제가 생각하는 숨은 명곡들로 소개해볼까합니다.

그 어떤 노래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첫 번째 곡은 "새 신발" 이라는 노래입니다.

멜로디랑 가사가 정말 시작하는 느낌을 주는 노래로

아주 가볍게 들리면서도 듣고 있으면 뭐라도 시작하고 싶어지는 그런 노래입니다!!!

이번 콘서트에서 꼭 한번 듣고 싶었는데 참 아쉽네요ㅠㅠ

두 번째 곡은 "에필로그"라는 노래입니다.

노래 분위기가 아이유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는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참 좋았고,

집중할 수 있어서 그런지 아이유만에 음색이랑 가사에 집중하면서 들을 수 있는 노래인 거 같습니다.

가사도 정말 너무 좋아서 가사를 보면서 듣고 있으면 뭔가 뭉클해지는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콘서트에서 라이브로 들었을 때 진짜 울컥하더라고요ㅠㅠ

세 번째 곡은 "시간의 바깥"이라는 노래입니다.

첫 도입 부분부터 목소리에 완급조절이 정말 귀를 간질간질하게 하는 노래인데요!!!

가사 라임도 좋고, 가사도 이쁘고 목소리도 너무 좋으셔 이렇게 소개드리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이 노래는 음원도 좋지만 콘서트 버전으로 들으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콘서트에서 중간 반주 나올 때 바이올린 연주가 나올 때 그 웅장함은 정말 기억에 남습니다...

네 번째 곡은 "이름에게"라는 노래입니다.

힘들 때나 힘이 필요할 때 들으면 정말 위로가 되고 힘이 되는 노래인데요

뭐랄까 감정이 담겨있는 노래라고 할까여 듣고 있으면

정말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그런 노래인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노래는 "아이와 나의 바다"라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도 나중에 콘서트 버전으로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그냥 들어도 참 좋은 노래지만 콘서트에서 모든 것 다 쏟아붓으면서 부르시는 모습이

정말 너무너무 좋아서 나중에 꼭 한번 다시 들어보고 싶네요

 

 

이 외에도 정말 추천드릴 노래가 많은데 글이 너무 길어질까 봐 여기까지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