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피파온라인4 글로 찾아왔습니다!!!

그동안 모바일 출석으로 모은 캐시로 이번에 나온 20 TOTS 상자 연쇄를 사봤습니다.

이번 연쇄 상품은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2단계까지 밖에 못샀습니다ㅠㅠ

그래서 모두의 20 TOTS 상자 일반 X 3

모두의 20TOTS 상자 고급 X 1 받았습니다.

그럼 20토츠 일반부터 가볼까요~

개인적으로 금카팩 한번 보고 싶네요...

금카팩은 아니지만 20 TOTS선수팩이 나왔네요!!!~

확실히 고급이 구성부터가 좋네요~~

좋은 거 뜨면 연쇄 상품 3단계도 고민해봐야겠네요.

오!!.. 처음에 먼가 했는데 대박이네여ㅎㅎㅎㅎㅎㅎㅎ 100+이상 선수팩이라니~

 

구성도 참 야무지네요^^

열쇠까지 좋습니다~

일단 먼저 준비운동으로 98~99 선수팩부터 개봉 가겠습니다~

나온 선수로 에이전트 하면 아주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ㅎㅎ

??!!!

에이전트 하기에는 가격이 너무 비싼 거 같습니다..

초반이라 그런지 가격이 장난 아닌 거 같습니다?!

이건 정말 두근두근되네요!!!!

100+면 상상만 해도 행복합니다!!!

과연!!!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정말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이번 토츠 가격 정말 너무 화려하네여!!!

여러분들도 돈이 남으신다면 상자 한번 사보세요!!!

(빨리 끝내고 피파 하러 가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파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