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도 역시 서폿 추천을 해드려고 하는데요~

오늘 추천드릴 서폿은 바로 바로 쉔 서폿입니다!!!

쉔은 CC기도 있고, 아군에게 보호막 줄 수 있으며,

평타까지 막을 수 있는 생각보다 좋은 챔피언입니다!!!

그럼 바로 롤 시즌11 서폿 쉔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룬 세팅부터 살펴보자면!!!

메인은 무조건 여진으로 들어주시고, 보조가 이제 좀 갈리는데

취향에 맞게 가셔도 되지만 지배 혹은 영감이 괜찮더라구요.

영감은 초시계 하나 들어줘서 좀 더 어그로 핑퐁을 할 수 있게 끔 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초시계를 좋아해서 영감을 더 선호하네요ㅎㅎ

스킬은 도발을 맞출 자신이 있다면 E 선마를 하시고, 자신이 없다면 Q를 선마하세요!!!

스펠은 상남자라면 점화를 추천드립니다ㅎㅎ

 

템트리는 저는 AD 상대가 많아서 방어력 위주로 갔습니다.

상대가 AP가 많다면 중간에 정령의 형성을 섞어주면 됩니다.

어찌 됐든 1코어는 무조건 솔라리를 가주세요~

초반에 보호막이 은근히 야무집니다ㅎㅎ

막템은 가실템이 없으면 전 개인적으로 존야를 추천드리는데요.

도발로 적 가운데 들어가서 존야로 어그로 끌면 1인분입니다!!!

신발은 상황에 맞게 잘 싣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롤 시즌11 서폿 쉔을 마치겠습니다.

부족한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