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여기저기서 벚꽃도 아주 예쁘게 피웠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예쁜 벚꽃과 함께 듣기 좋은 봄 노래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봄날의 기억 - 비투비

벌써 이 노래가 8년이나 되었다고 하는데요!!

8년이나 지났지만 노래는 지금 들어도 여전히 좋답니다ㅎㅎ

뭔가 아른하고, 그리워지는 느낌이 매력적인 거 같아요!

봄봄봄 - 로이킴

이 노래는 무려 11년 전 노래인데요..!

(왜 벌써 이렇게..?)

매년 들을 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주는 신기한(?) 노래로

나이가 먹을 때마다 더 좋게 느껴지더라요ㅠㅠ

그때가 그리워서 그런 건가요ㅎㅎ

고민중독 - QWER

최근에 듣게 된 노래인데 노래 분위기가

봄이랑 참 잘 어울리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멜로디도 좋고, 청량하고 약간 제이팝 느낌이랄까요?

벚꽃 엔딩 - 버스커 버스커

마지막 노래는 역시...! 봄인데 들어야겠지..?

이 노래는 말이 필요 없을 거 같습니다ㅎㅎ

제가 준비한 봄 노래는 여기까지입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