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 추천

좋은 노래 추천 - BEST 5

남쉼 2020. 10. 20. 22: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은 장르 상관없이 그냥 좋은 노래 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물론 제가 좋다고 생각하는 노래들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천해드릴 노래는 총 5곡 입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정말 요즘 같은 날씨에 딱 맞는 노래가 아닌가 싶습니다!!!

눈물 나는 가사에 가을과 어울리는 목소리까지 듣기 참 좋은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정말 듣고만 있어도 마음이 정말 편안해지더라고요!!!

듣고 있으면 옛날 생각나고, 힘도 나는 것 같아서 참 좋은 노래인 거 같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이승기 씨가 가수인 줄 모르더라고요...

좋은 노래들이 이렇게 많은데 다들 꼭 들어봤으면 좋겠네요.

승기형 빨리 앨범 좀 내주시면 안 되나요ㅠㅠㅠ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정말 노래를 잘 뽑은 거 같습니다.

노래도 너무 좋고, 중독성도 좋은데 더 안 뜬 게 참 아쉽네요!!!

 

애절한 목소리에 공감되며 정말 좋은 가사까지...

감성 탈 때마다 찾아 듣는 노래인데 아직 안 들어보셨다면 꼭 들어야 합니다!!!

 

제가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