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래퍼인 한요한 노래 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옛날부터 정말 좋아하고 있었던 래퍼이기도 하고,

나오는 앨범마다 노래도 다 너무 좋고, 다양한 매력을 보여줘서

한번 꼭 한요한 노래 추천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오늘 이렇게 한요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추천해드릴 노래가 너무 많으니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신나는 노래를 부르는 한요한도 좋지만

이렇게 감성적인 한요한도 너무 좋더라구요!!!

제 취향을 저격한 노래가 아닌가 싶습니다ㅎㅎ

 한요한만에 감성이 돋보였던 노래로 

중간중간 감정 이입하는 부분이 너무 좋습니다...

새벽에 들으면 정말 좋은 노래인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힘들 때 많이 듣는 노래인데요.

제목처럼 힘든 일들을 아무렇지 않게 해 주더라고요ㅎㅎ

가사도 참 좋지만 도입부 기타 소리가 그렇게 좋더라고요!!!

한요한 감성 노래가 참 신기한 게 듣다 보면 슬픈데 뭔가 위로가 된다고 할까요?

참 신기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인 거 같습니다.

노래 중간 중간 감정을 호소하는 목소리가 너무 좋았던 노래였습니다~

대놓고 신나는 노래는 아니지만 이 노래에 매력은(?)

은근 신난다고 할까요?! 듣다 보면 그런 느낌이 계속 들더라고요.

 이 형이 대단한 게 감성적인 노래도 잘하는데 신나는 노래까지 잘한다는 것입니다!!!

앨범 표지도 멋있고, 노래도 아주 중독성 있고, 대놓고 아주 신납니다~

그리고 블랙넛과 같이 불렀는데 여기서 블랙넛이 인생 벌스를 하고 맙니다...

한요한 노래 추천에 빠질 수 없는 노래로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아주 신나고 좋습니다!!!

키드밀리 부분도 너무 좋고, 그냥 무조건 들으셔야 합니다ㅎㅎ

너무 중독적인 노래로 리듬감이 정말 미쳤습니다!!!

한마디 한마디가 이렇게 찰 질 수가 있나 싶네요.

안병웅과 같이 부른 노래로 한요한 목소리도 참 좋았는데

이 노래에서는 안병웅에 앙칼진 목소리가 킬링 파트인 거 같습니다ㅎㅎ

어느덧 마지막 노래인데여 제목만 보면 엄청 신날 거 같은데 노래는 그렇지 않습니다.

아주 잔잔하고, 감성적인 노래인데여 들으면 정말 멍해집니다.

뭐랄까요... 듣다 보면 감성이 터지는 느낌입니다...

 

제가 준비한 한요한 노래 추천은 여기까지입니다.

부족한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