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12월이 시작한 오늘 크리스마스 패키지가 나오면서 MC 클래스 선수 물량이 풀렸네요.

그래서 오늘은 MC 클래스 5강 의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뭐랄까여 그 새로운 시즌 선수를 한번 뽑아보고 싶더라고요ㅎㅎ

먼저 조건을 알아보자면

MC 클래스 총 능력치 100 이상 x 1장

MC 클래스 총 능력치 98 이상 x 1장

MC 클래스 총 능력치 96 이상 x 1장

이렇게 총 3장에 MC 클래스 카드가 필요합니다.

한번 돌릴 때 약 3억 5천 BP 정도 들은 거 같습니다.

그럼 바로 개봉해보겠습니다!!!

제발 BP 말고 카드팩을 이왕 카드팩이면 은카 팩을!!!

아쉽게도 BP카드가 나왔네요...

BP카드에서도 좋은 금액 나오지 못하자 저는 참지 못했고,

딱 한 번만 더 돌려보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카드는 한번 개봉해봐야지요^^

그렇게 두 번째 개봉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글을 쓰면서 바로 바로 작성하는 것이라 아직 안 눌렀는데

정말 카드팩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아니 진짜로... 살짝 당황스럽지만 이번에는 3억은 주겠죠???

???

같은 사진을 두 번 올리는 것이 아니라 진짜 이게 말이 됩니까...

하 정말 맛만 보려고 했는데 이럴 거면 3번 한 번에 돌렸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진짜 마지막으로 개봉해보겠습니다.

그냥 할 말이 없습니다...

여러분 그냥 이번 에이전트는 하지 마세요!!!

이상으로 피파온라인4 MC 클래스 5강 의뢰 상자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