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이 벌써 11월이라니 정말 시간이 빠르네요...

새로운 달이 시작되면서 피파온라인4에도 새로운 에이전트들이 나왔다고 해서 

바로 들어가 보니 음... 뭔가 10월 에이전트를 11월로 이름만 바꾼 느낌이지만

그래도 일단 한번 돌려봐야 알 것 같습니다!!!

스페셜 ICON 의뢰는 너무 비싸서 패스하고,

프리미엄 ICON 의뢰 - MOG를 먼저 한번 돌려봤습니다.

선수들은 하한가로 걸어놓고 1시간 있다가 보니 다 구매돼있더라고요.

이번에는 에이전트 포인트 상자가 없어졌나 보네요.

에이전트 1포인트만 얻어줍니다~

좀 참신하게 BP 말고 선수팩이 먹고 싶네요!!!

바로 개봉해보겠습니다~

오!!! 아이콘은 아니지만 정말 선수팩이 나왔습니다!!!

아 전 무조건 은카 팩인 줄 알았는데 최대가 은카였네요...

갑자기 조금 불안해지지만 바로 개봉해보겠습니다!!!

아앗... 음 다른 에이전트도 알아볼까요??

아까는 못 봤는데 맨 위를 보니까 서버 한정으로 8강 의뢰가 있더라고요!!!

조건이 총합 OVR 280 이상으로 쉬워서 바로 한번 돌려봤습니다!!!

정말 상자 이름답게 금카가 안 뜨면 답이 없네요...

앗... 다음 에이전트 알아볼까요~

마지막은 라이트 ICON 의뢰 - VTR 인데요.

역시 하한가로 걸어 놓고 1시간 있다가 오니까 구매가 돼있더라고요~

95 이상 자리는 죽어도 안사지길래 그냥 97짜리를 하나 샀습니다...

여기서도 개인적으로 선수팩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아이콘 가보자!!!

그래도 다행히 선수팩이네요!!!

최대가 5강이지만 은카 팩이라고 생각하고 개봉해보겠습니다.

이 늠름한 유니폼 색깔...

이상으로 피파온라인4 11월 에이전트 글을 마치겠습니다.

에이전트 돈 많으면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