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 퇴근하고 오니까 신규 시즌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흑우로써 이건 못 참는다는 마음에 바로 상점으로 들어가니

흑우 에디션들이 준비되어있더라고요ㅎㅎ

그중에서 쿼드러플 고급 상자랑 달토끼 상자 4+1 사이에서 고민을 하다가

역시 도박이 제맛 아니겠습니까!!!

축구 천재 달토끼 쿼드러플 고급상자로 구매했습니다ㅎㅎ

확률 2배라는데 한번 믿어보겠습니다!!!

다음에 믿어보겠습니다...ㅎ

새로운 시즌이 나온 만큼 한번 제 손으로 뽑아보고 싶네요ㅎㅎ

BP만 빼고 나오길 바라며 눌러봅니다!!!

참 귀신같이 BP만 나오네요...ㅠㅠ

새로운 시즌 한번 보고 싶는데 쉽지 않네요

여러분 신규 시즌 선수팩은 이런 느낌입니다!!!...

신규 선수 제발 한 번만!!!

역시 신규 시즌은 보기가 쉽지가 않습니다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