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쉼입니다!!!

오늘은 에이전트를 한번 해볼까해요

지금 FC가 많이 풀리면서 토츠 매물이 많이 나온 걸 보니

에어전트를 참지 못했습니다...

800억 에이전트는 처음이라서 기대가 살짝 되네요ㅎㅎ

일단 빠르게 재료를 사서 돌리고 오겠습니다.

에이전트 돌리는 것도 쉽지 않네요...

일단 전부 돌려서 27개가 나왔습니다!!!

은카 팩 하나는 나오겠지요..?

어느새 15개가 남아있네요ㅎ

드디어 22TOTS 5강팩을 하나 먹었네요!!!

에이전트에서 나온 BP도 다시 에이전트에 써야겠지요?

기대를 안 했다면 거짓말이겠지요..

와 이게 하나가 더 뜨네요!!!

그럼 22TOTS ALL부터 한번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후하~ 3장은 그냥 개봉하고 10장을 모두 개봉해보겠습니다!!!

토츠가 전부 모여있는 팩이니까..ㅎㅎ

살짝 아쉽네요ㅠㅠ

이번에는 1~5강 팩인데요 7장 모두 개봉해서 입구컷은 벗어나야겠어요!

아슬아슬하게 불꽃을 봤습니다ㅠㅠ

이렇게 임팩트를 보니까 진짜 긴장이 되네요ㅎㅎ

드디어 이제 대망에 은카팩만 남아있습니다...

한 번에 2개 개봉할까 생각했는데 제가 또 언제 이런 팩을 개봉해보겠습니까..

한 장씩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독일을 보자마자 캡처를 하고 캡처를 꺼보니

500억짜리 선수가!!!

와 진짜 대박이네요... 이런 선수를 제가 뽑아보다니ㅠㅠ

진짜 스텟 보고 잠시 멍을 때렸습니다...

그럼 마지막 한 장도 가볼까요!!!

와... 진짜 카드 깔 맛이 나네요ㅠㅠ

여러분 그래도 따라하지는 마세요

이상으로 글 행복하게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