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2월 14일인 내일 발렌타인데이라고 하네요!!!

워낙 유명한 날인만큼 피파온라인4에서도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서

트루 발렌타인 패키지OX,XO상자를 출시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제가 몸빵 현질 해봤습니다....

발렌타인 패키지에 가격은 3900FC로 구성품을 살펴보자면

행운의 BP카드 (1000만~1억BP)x1

TOT Price 200 선수팩x1

트루 발렌타인 상자x1

 

그럼 바로 행운의 BP카드부터 개봉해보겠습니다.

정말 귀신같이 천 만원이네요...

트루 발렌타인 상자에서는 OX상자x2 ,XO상자x2 ,XOXO상자나를 획득 가능합니다.

그럼 바로 개봉해보겠습니다!!!

OX 상자가 나왔네요!!! OX가 되게 안전한 상자라는데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1등 상품 한 번만...!!!

어떻게 안 좋은 것만 딱 두 개를 주는지...ㅠㅠ 너무하네요...

그래도 다행히 걷지는 않았네요! HOT 피르미누 먹었습니다~

마지막 카드팩인~

TOT Price 200 선수팩!!! 바로 개봉하겠습니다.

......

후기를 말씀해드리자면 정말 모 아니면 도인 거 같은 상품인 거 같습니다.

도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딱 한 번만 해보시길 바람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