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쉼입니다.

오늘부터 설 연휴가 시작됬는데 여러분들은 잘 쉬고 계신지요?!

저는 연휴가 시작되서 오늘도 어김없이 피파온라인4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어김없이 2020ToTY와 돌아온 상점....

럭키 넘버 상점이 돌아왔습니다!!!!

먼저 럭키 넘버 상점 사용법을 살펴보자면

럭키넘버게임은 한번 참여하는데 1200FC/1200MC가 필요합니다.

*단 매일 첫 번째 게임에는 990FC/MC로 할인해줍니다.*

그 다음은 그냥 참여해서 기다리면 됩니다.

다만 현재 참여자가 너무 많아서 한번 하기가 힘듭니다!!!

그럼 바로 제가 먼저 해보겠습니다~

참여하기만 해도 50만~300만Bp를 주는군요.

번호도 받았으니 이제 기달려봅시다!!!...

100명을 다 채우게 되면 이렇게 추첨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인해볼까요...

음...  2000만~1억Bp네요!!!

개인적으로 카드팩을 받고 싶어서 Bp는 조금 아쉽네요ㅠㅠ

이대로 끝내기는 아쉬워서 이번에는 승부수를 던졌습니다!!!..

한 게임에 두 번 참여라는 승부수를 말이조...

과연 그 결과는?!

오 먼가 신기한 선수팩을 하나 먹었습니다!!!

나머지는 역시 또 Bp.....

*후기*

위에서 얻은 신기한 카드팩에서는 천만원짜리가 나왔습니다..

Bp 역시 그냥 평범하게 나왔습니다ㅠㅠ

다른 분들은 잘 뜨시던데 제가 운이 없는 거 같기도 하고,

럭키상점을 하실 생각이 있는 분들에게 드리고 싶은 말은

자기 운이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만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