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남쉼입니다.

오늘 드디어 피파온라인4 19TOTS 시즌에 출시와 동시에

새로운 패키지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19TOTS 패키지는 6000FC 패키지와 3000FC 패키지가 있으면

전 6000FC 패키지 하나를 사봤습니다~~ 구성품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여러분들을 대신해서 제가 먼저 한번 개봉해보겠습니다!!!...  

19토츠 랜덤상자부터 개봉 해보겠습니다!!!  

오버롤 94 이상 선수팩!!! 이 정도면 기대해봐도 되겠죠?? 

그럼 이제 바로 선수팩 개봉!!!  

첫장은 그냥 기대안하겠습니다.

정말 기대안했습니다...ㅠㅠㅠ

이어서 바로 89+ 선수팩 개봉!!!

쿠티뉴 선수네요!!! 좋긴하지만 토츠시즌이 아니라서...

이번 오버롤89+팩은 TC아니면 19토츠!!!

드디어 첫번째 19TOTS 선수!!! 순간 메시인줄 알았네요ㅠㅠㅠ

이기세를 몰아서 오버롤 90+도 이어갑시다!!!

........

무슨일 있었나요?? 오버롤90+팩 가즈아!!!

ㅠㅠㅠㅠ 토츠시즌이 너무 마렵네요...

이제부터가 하이라이트인거 같습니다~~~

아니 제라드형... 너무 좋긴한데..

이제 남은 팩은 단 두장입니다....ㄱㄱ

제라드형 미안해..형이 최고였어...

마지막으로 랜덤 상자에서 얻은 오버롤 94+ 선수팩 개봉!!!

전 아무래도 19TOTS시즌과는 인연이 아닌 거 같습니다...

패키지 개봉 후기를 남기자면

저만 그런지는 몰라도 TOTS시즌 정말 안 뜨네요..

여러분들은 저 대신 반다이크 뽑으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