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쉼입니다.

아까 TOTS 패키지가 너무 억울해서 에이전트를 하려고 들어갔는데

데일리 19 TOTS 5강 의뢰가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해봤습니다.

필요한 선수는 3명이며 1단계로 이루어져있네요.

조건은 오버롤 275이상으로 간단하긴한데

토츠시즌이 나온지 얼마안되 매물 구하기가 어렵습니다..

피시방이라서 피시방 의뢰까지 했습니다!!!

그럼 바로 개봉해보겠습니다.

 그전에 구성품을 알려주자면 

위 사진 같습니다. 그럼 바로 개! 봉 !!

와 순간 은카 팩인줄 알고...그나저마 팩 배경이 너무 멋있는거 같네요!!!

1~5강팩 두장이니 만족합니다.

1개 열기 보다는 2개 열기가 더 좋을 거 같아서 두개로 갑시다~

뛰어나와서 너무 놀랐는데 아쉽게도 매물이 많네요ㅠㅠ

그래도 에이전트 한 번 더 할 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토츠 에이전트는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굉장히 재미있는거 같거든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