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남쉼입니다.

오늘은 피파온라인4 점검날이라서 혹시 먼가 나왔나 해서 들어갔더니??

 

슛포럭 시즌2가 나왔더라구요!!!

패키지 사지말고 조금만 기다릴껄그랬습니다ㅠㅠㅠ

 

참여 방법은 처음에 들어가면 위 사진과 같이 4가지 선택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시면서 칸을 채우시면 됩니다.

게임판만 다 만들으셔도 50만BP~100만BP를 주니까 일단 만들고 보세요ㅎㅎ

 

*여기서 부터는 도박(?)에 참여하시분들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먼저 사용방법은 위 사진에 친절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한번 참여해보겠습니다.

위에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3회 참여마다 힌트를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4번 참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

먼가 가운데가 좋을 꺼 같아서 가운데 선택~

와!!!! 무슨 처음부터 S라니.. 언제나 시작은 좋은거 같습니다~

이어서 가볼까요~이번에는 대각선으로!!

 

와... 두번째도 좋은 등급이 나왔네요!! 오늘 먼가 날인가봅니다ㄷㄷ

이번에는 구석으로 한번 가보겠습니다!!

 

아니 무슨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패키지에서 망한 운이 전부 여기로 왔나봅니다...

오늘 진짜 미쳤네요...

3번 참여해서 힌트가 나왔지만 SS 등급을 획득했기 때문에

전 게임 판을 리셋 한번 하겠습니다~

(리셋은 보상을 전부 획득해야 1회 무료라서 전 그냥 100FC 썼습니다.)

리셋하면 아쉬운점이 힌트가 사라집니다..

(사라지는 줄 모르고 리셋해버렸네요ㅠㅠㅠㅠ)

그럼 마지막 가보겠습니다!!!

이번에는 먼가 마지막 카드 한번 가보겠습니다.

아쉽게 B등급이 나왔지만 이미 본전은 한 거 같아서 완전 만족!!!

사용 후기를 남기자면 패키지보다 훨씬 재미있고 좋은거 같습니다!!!!!

지뢰 찾기 하는 느낌이라서 뽑는 맛이 있답니다.

여러분도 한번 참여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 글은 개봉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