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은 노래 추천글로 찾아왔는데요.

바로 국내 힙합 노래 추천 글로 돌아왔습니다!!!

준비한 곡은 총 다섯 곡~ 바로 보실까요~

*개인적으로 유명해졌으면 하는 곡들로 준비했습니다.*

제목: "Right away - 쿠기"

블로그 주인 별점: ★★★★

한 줄 평: '쿠기+Ph-1 무슨 말이 더 필요한가'

쿠기 스타일과 노래가 너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 노래입니다!!!

처음 소절 한번 들어보시는 와! 이 노래다... 하실겁니다ㅎㅎ

제목: "FIRE - 식케이"

블로그 주인 별점: ★★★

한 줄 평: '역시 음원은 정말...!!!'

식케이하면 고등래퍼 붕붕 무대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라이브는 아쉬웠지만 음원에서는 정말 좋은 모습만 보여주네요~

 

제목: "한강 gang megamix - 장석훈, 창모, 슈퍼비,등등등"

블로그 주인 별점: ★★★★★

한 줄 평: '잘하는 래퍼들이 많이 모이면?? 노래가 좋다.'

이 노래는 아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습니다!!!

정말 실력파 래퍼들이 총동원해서 그렇지 정말 노래가 너무 좋습니다..

특히 저는 "제내더질라" 부르시는 여성분 목소리가 너무 좋네요^^

 

제목: "Nerdy Love - pH-1"

블로그 주인 별점: ★★★★★

한 줄 평: '지금 보니까 제가 그냥 pH-1을 좋아하는 거 같습니다.'

pH-1에 특유에 매력이 돋보였던 노래가 아니었나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좀 더 유명해졌으면 하는 노래라서 소개해드렸네요.

 

제목: "Move On Remix - 팔로알토"

블로그 주인 별점: ★★★

한 줄 평: 'lV 이 친구 잘하네!!!'

본인 곡을 리믹스 한 노래로 소개해드린 곡들 중에서 가장 최근 노래입니다.

믿고 듣는 팔로알토+IV 조합이 좋았던 거 같습니다.

 

제가 준비한 곡들은 여기까지 입니다.

여러분들이 듣고 싶은 노래 주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내일부터 주말인데 주말 잘들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