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남쉼입니다.

오늘은 저번 돌아보는 2017년 노래 추천에 이어서!!

돌아보는 2015년 노래 추천으로 돌아왔습니다!!!

https://lkk7840.tistory.com/entry/돌아보는-2017년-노래-추천-이-노래가-벌써-이렇게

2017년 노래 추천이 궁금하시다면 윗글을 봐주세요~

그럼 이제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5년 전에는 어떤 노래들이 있었는지 알아보실까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발매일 : 2015년 10월

제목: TWICE - 우아하게 

개인적인 노래 평가 :

지금에 TWICE(트와이스)를 있게 해준 트와이스에 데뷔곡!!!

처음 듣는 순간부터 '오 이 노래 좋은데'라는 생각과 함께

어떤 그룹인지 알아봤던 기억이 있는데 이렇게 성공할지는 꿈에도 몰랐네요..

오랜만에 이렇게 듣게 되니 또 새로운 느낌이네요~

발매일 : 2015년 9월

제목: 임창정 - 또 다시 LOVE... 

개인적인 노래 평가 :

이번에는 발라드 곡을 준비봤는데여 바로 갓창정님 곡입니다!!!

그 당시분들은 아실 테지만 노래방에 가게 되면 갈 때마다 

5년이란 시간이 들은 지금 다시 이 노래가 지금 발매된다고 해도

요즘 노래들과 전혀 꿀리지 않을 것 같네요ㅎㅎㅎ

발매일 : 2015년 8월

제목: 송민호 - 겁 

개인적인 노래 평가 :

걸그룹, 발라드, 그 다음은 랩 노래로 한번 준비해봤는데요!!!

바로 전 국민들이 아버지를 찾게 해준 노래 송민호 - 겁입니다. 

(물론 저도 아버지를 애타게 불렀습니다.)

정말 이 곡은 지금까지 나온 쇼미더머니 전체를 통틀어봤을때도

응원도 그렇고, 무대도 그렇고 상위권에 선정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발매일 : 2015년 3월

제목: 다비치 - 두사랑 

개인적인 노래 평가 :

다시 발라드로 돌아와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여성분들 다비치입니다!!!

아직까지도 제가 찾아서 듣고 있는 노래인데여~

가사는 먼가 심상치 않긴 하지만 노래는 너무 좋습니다ㅠㅠ

아직까지도 다비치가 계속 계속 활동하고 있어서 감사하네요!!!

발매일 : 2015년 1월

제목: 노을 - 목소리 

개인적인 노래 평가 :

어느새 마지막 노래 순서인데여요!!!

마지막 노래는 노을 - 목소리로 선정했습니다.

이 노래는 모르시는 분들도 꽤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도 그 당시에는 노을이라는 그룹을 몰랐었는데

이 노래 덕분에 알게 됐던 기억 있어 여러분들도

노을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마지막 곡으로 선정해봤습니다.

 

 

-짧은 후기-

오늘 노래 별점을 주는데 있어 너무 다 좋은 노래들이라서

전부 5점을 주게 된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ㅎㅎ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