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주말들은 잘 보내시고 계신지요??
저는 주말을 맞이해서 방 정리를 하다가 보니

옛날에 쓰던 MP3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들어봤는데...

세상에나 너무 좋더라구요!!
옛날에 들었을 때 느낌이랑 또 다르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옛날 노래 추천을 해볼까합니다.
그럼 바로 제 mp3속으로~!!

뜨거운 안녕 - 토이

싸이랑 성시경이 리메이크 했던 곡 뜨거운 안녕!
리메이크도 좋아지만! 원곡에 시작 반주부터 뭐랄까요...
심장이 두근 거리는 느낌이랄까요!!
반주만 들어도 흥겨워지는 마법 같은 곡이네요.
-토이는 지금 스케치북에 진행자인 유희열씨입니다.-

Golden Lady - 임정희

얼마 안 지난 거 같지만 벌써 9년전 노래!!...
이 노래는 정말 옛날이나 지금이나 들어봐도
청량한 느낌(?) 정말 속이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
-앨범 사진에 화장법을 보니 9년전인거 같네요!-

Tonight - 이승기

이제는 가수 활동을 해줬으면 하는형..이승기!!
좋은 노래가 정말 많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
이 노래는 정말 왜 안 떴을까하는 의문이 듭니다.
이렇게 좋은데....
-이승기씨도 가수입니다!!-

굿모닝 - 버벌진트

항상 제 아침을 책임졌던 노래!!!
이 노래를 듣게 될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이 노래 듣고 있으면 옛날 생각이 많이나더라구요..
-권정열은 이 때도 열 일!!-

별이 될께 - 디셈버

말이 필요 없는 명곡....
그 당시 엄마 핸드폰 벨소리였던 기억이 있네요.
이 노래는 정말 지금이라도 역주행 되서
제목 그대로 별이 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준비한 노래는 여기까지입니다.
옛날 노래들은 먼가 신기한 느낌이 있는 거 같네요!!
먼가 더 정겹고, 그 시절이 생각난다고 해야 하나요.
여러분들도 오랜만에 mp3에 들어있는
옛날 노래들 들어보시는 건 어떤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