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보는 노래 추천 시리즈 글을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불과 얼마 전인 2023년 노래 추천인데요~

시작에 앞서서

좋은 노래가 너무 많아서

제 개인적인 주관으로 5곡을 선정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ㅎㅎ

첫 번째 노래는 "뉴진스 - OMG" 입니다.

작년 초 정말 모든 분들에 머리를 흔들게 만든 노래인데요!!

컨셉과 안무도 찰떡인데 노래까지 좋으니

참 설명이 필요 없는 완벽한 노래가 아닌가 싶네요ㅎㅎ

두 번째 노래는 "박재정 - 헤어지자 말해요" 입니다.

이 노래는 단순히 고음때문에 좋은 노래가 아니라

감정을 담아서 시원하게 올라가는 목소리가 정말 일품인 노래입니다!

음색도 너무 좋으시고 오래오래 노래해 주셨으면 좋겠네요ㅎ

(노래방 가면 다들 한 번쯤 도전하고 계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노래는 "윤하 - 바람" 입니다.

예전 일본에서 활동하실 때 부르신 노래를 리메이크 한 노래로

정말 듣고 있으면 마음이 잔잔해지고 감성이 살아나는..?

생각이 많으실 때 한번 들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네 번째 노래는 "빈지노 - 여행 Again" 입니다.

빈지노가 오랜만에 가지고 노래로

처음에 들었을 때는 그렇게 막 좋다고 생각이 안 들었는데

이게 훅도 그렇고 노래가 계속 생각나고 자꾸 듣고 싶더라고요!!

빈지노는 빈지노 인 거 같습니다..

마지막 노래는 "악동뮤지션 - 후라이의 꿈" 입니다.

처음 이 노래에 제목을 보고 이게 무슨 노래일까 싶었는데

목소리 너무 좋고 전체적으로 노래가 몽글몽글한 게

저절로 웃음 짓게 하더라고요ㅎㅎ

 

 

제가 준비한 노래는 여기까지입니다.

2023년이 이렇게 보니까 정말 빠르게 지나간 거 같네요.

2024년도 다들 재미있고 건강하게 잘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