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어느덧 2024년이 시작된지 7일이나 지났는데요!

새해해는 화이팅하자 다짐했는데

벌써 약간 힘이 빠지네요..ㅎ

오늘은 그래서 벌써 힘이 빠진 분들을 위해

힘이 되는 노래 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시작에 앞서 노래 선정은 지극히 제 마음대로 선택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ㅎㅎ

첫 번째 추천드릴 노래는 "로꼬 - 픽픽" 입니다.

 처음 이 노래 제목을 보고 '재미있는 노래인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정말 위로가 되는 노래더라구요

음색도 음색인데 가사가 참 좋았습니다.

가끔은 픽픽 쓰러져봅시다..!

두 번째 추천드릴 노래는 "허회경 - 김철수 씨 이야기"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노래 중에 하나기도 한 이 노래는

듣다 보면 심심한 위로를 주고 다시 힘이 나게 해주는 그런 노래입니다!!!

참 들을 때마다 생각하는데 목소리가 듣기 너무 좋습니다ㅎㅎ

세 번째 추천드릴 노래는 "가호 - 시작" 입니다.

이번부터는 밝은 분위기에 노래인데여

전주만 들어도 뭐라도 할 수 있을 거 같고, 기대되게 만드는 느낌을 받는데요.

하시는 일이 잘 되지 않으면 이 노래를 들으면서

정비하고 좋게 다시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노래는 "부석순 - 파이팅 해야지" 입니다.

노래 제목처럼 정말 파이팅 넘치는 노래인데여!

빠른 템포로 정말 없던 힘도 생기게 만들어준답니다ㅎㅎ

파이팅 해야지!

 

 

제가 준비한 노래는 여기까지입니다.

다들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