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은 일할 때 듣기 좋은 노래를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잔잔하면 신나는(?) 노래들로 준비해 봤습니다~

*시작에 앞서 제 주관으로 선정한 노래들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사랑노래 - dori

잔잔하면서 신나는 노래로 일하면서 처음 들어봤는데

흥얼 거리면서 일하기 참 좋더라구요!

목소리도 좋으시셔 듣기 더 좋았던 노래입니다.

숲 - 최유리

잔잔한 분위기에 노래로 일하시다가 힘들때 들으시면 정말 좋은 노래로

(저는 일할때 쉴때 둘 다 듣고 있습니다ㅎㅎ)

가사도 너무 이쁘고, 목소리도 좋고, 듣고 있으면 힐링하는 기분이 들어서

없던 힘도 생기게 해주는 노래가 아닌가 싶어요.

드라마 - 아이유

참 몽글몽글 감성에 노래로 일할때 들으면

힐링도 되면서 두둠칫 리듬도 타게 되어 좋더라구요!!

노래가 짧은게 참 아쉬운 거 같아요ㅠㅠ

그라데이션 - 10cm

노래 제목처럼 점점 좋아지는 노래로

일할때 들으면 그라데이션으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ㅎ

권정열 성대 지켜!

 

제가 준비한 노래는 여기까지입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