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은! 누워서 쉬고 있던 저에게 알림이 하나 왔는데요!!

바로

듣기 좋은 랩 추천 글에 이런 댓글이 달렸습니다!!!

https://lkk7840.tistory.com/61#comment16062635

 

듣기 좋은 랩 추천 - 이 노래 알아??

요즘 좀 뜸했던 랩 인기가 다시 살아나고 있는데여 슈퍼비에 랩학원도 인기를 끌고 있고, 오늘부터 쇼미더머니8도 시작한다고하니 랩에 인기는 더 높아질거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에~추

lkk7840.tistory.com

확실히 2019년에 작성한 글이다 보니 정말 오래되긴 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요즘 듣고 있는 듣기 좋은 랩 노래들을 추천해드릴까 해요!!!

릴러말즈 - 거리에서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들은 처음에 제목을 보고

' 어..! 성시경 노래? '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리메이크 곡은 아닙니다!

(물론 제가 처음에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김광석 가수님이 생각나신다면 존경합니다.)

그렇지만 성시경에 거리에서 만큼이나 요즘 자주 듣는 노래로

한번 듣게 되면 중독성이 정말 장난 아닌데요!!

랩을 즐겨 듣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익숙한 노래들을 넣어주어서 이게 저절로 막 흥얼 되게 되더라구요ㅎㅎ

한요한 - RUN

듣기만 해도 약간 기분 좋아진다고 할까요?

아침이나 새벽에 자주 듣는 노래인데

아침에 들으면 하루에 시작을 기분 좋게 해주고,

새벽에 들으면 새벽 감성을 잘 살려주는(?)

참 마법 같은 노래입니다ㅎㅎ

B.I - 긴 꿈

도입 부분부터 귀를 사로잡는 이하이에 목소리와 찰떡같은 랩이 어울려진 노래로

가사도 참 좋고, 본인만에 색깔을 잘 나타낸 노래가 아닌가 싶어요!

같은 앨범에 있는 "다음 생" 이라는 노래도 좋으니

이 노래가 마음에 드신다면 들어보세요!

노엘 - 영원히

정말 악마의 재능이라는 말이 맞는듯한 노래로

너무나 좋은 비트에 잔잔한 감성이 저는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unofficialboyy, HAIF - mmm

들으면 들을수록 뭔가 계속 중독되는 느낌을 주는 노래로

일단 목소리부터가 참 사기가 아닌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데요!

가사는 좀 그렇지만 목소리를 약간 그 굴리는 느낌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김민석 - GO!

예전에 우연히 킬링벌스에서 듣게 된 노래인데

아주 기분 좋게 신나는 노래(?)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어린 나이임에 불과하고 훅도 좋고 노래도 좋고 앞으로도 잘 성장했으면 좋겠네요ㅎㅎ

 

오늘 제가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