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디카르고 코인 구매 - 알트코인 가보자!!!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예전부터 비트코인을 단타로 많이 하고 있었는데 오늘부터는 코인 일기를 써볼까 합니다!!! *시작에 앞서서 저는 완전 초보이니 재미로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lkk7840.tistory.com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도 어제에 이어서 코인 일기를 쓰려고 왔습니다.

*시작에 앞서서 저는 완전 초보이니 재미로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출처: 업비트

어제 구매 후 놀랍게도 오늘 바로 오전부터 반응이 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장기보다는 단타를 좋아해서

오전부터 엄청난 고민에 빠졌습니다... 

(존버는 어떻게 하는 걸까요... 정말 다들 대단하십니다...)

 

출처: 업비트

근데 이 녀석이 갑자기 더 오르는 겁니다...

어느 정도 선을 그려두었지만 심리적으로 약한 저는 그만...

 

출처: 업비트

40만 원 정도를 먼저 매도 해버렸습니다...

그 후 나머지는 '홀딩해야지 ㅎㅎ' 하는 생각을 했는데

갑자기 업비트 알람이 '웅웅'하고 울리더군요.

출처: 업비트

그렇게 다시 들어가 보니 417원 때에서 놀고 있는 겁니다!!!

그러다 420원쯤 되었을 때 머리에서 '이건 팔아야 해' 라는 매도 신호가 와버린 겁니다...

그렇게 결국 전부 매도해버렸습니다ㅠㅠ

그 후 저녁에 다시 돌아와 보니 449원까지 올라갔다 왔더라고요...

아쉽지만 익절로 마무리했으니까 만족해야겠습니다.

또 매수 자리가 나온다면 다시 구매해봐야겠습니다.

내일도 장이 좋았으면 좋겠네요~

오늘 코인 일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