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헤데라 해시 그래프 - 코인 구매 일기

헤데라해시그래프 코인 구매 - 과연...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코인 일기로 찾아왔는데요!!! * 시작에 앞서 저는 초보이니 재미로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 그리고 절대 추천드

lkk7840.tistory.com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저번 코인 일기에 이어서 이번에도 구매 일기를 남기려고 왔습니다.

*시작에 앞서 정말 전 초보이니 재미로만 봐주세요!!!*

저번 글 후에 다카르고가 조금 올라와서

어제 50만 원 정도를 익절을 먼저 했었습니다.

그런데 팔고 보니까 계속 더 오르더군요!!!

(정말 팔면 바로 오르네요ㅋㅋ)

그래서 357원에 조금 더 익절을 팔고 나머지는 홀딩을 했습니다.

(제가 단타긴 하지만 이번에는 살짝 더 욕심을 내봤습니다)

그러고 다시 새벽에 와보니 또 정말 많이 올랐었더라고요!!!

이쯤 되면 조금씩 팔면 계속 올라가는 건가 싶어서 이번에도 조금 더 익절을 했습니다.

그러고 다음날 보니까 진짜 엄청 올랐더라고요ㅋㅋㅋㅋ

400원까지는 갈 거라고 생각하는데 저는 살짝 쫄아서 '20%면 많이 먹었지' 생각하며

저는 여기서 디카르고를 전부 다 팔았습니다.

그 후 헤데라는 계속 가져가려고 했는데

비트코인이 갑자기 엄청 오르는 겁니다!!!

그에 비해 비트코인에 돈이 몰려서인지 아니면

또 조정장이 올까 봐 두려워서인지 알트코인들이 떨어지더군요...

그래서 저도 덩달아 두려워서 그만 434원에 다 팔고 나왔답니다^^

또 기회가 있다면 새로운 코인을 찾아서 들어가야겠습니다.

아니면 헤데라나 디카르고 매수점이 다시 온다면 다시 들어가 보겠습니다!!!

 

오늘 코인 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