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쉼입니다.

최근에 비트코인도 주식장이 쉽지 않아서 글을 작성하지 않았었는데

다시 마음을 다 잡고 글을 쓰면서 거래일기를 남겨볼까합니다.

*저는 완전 초보이면 제 마음대로 매매한다는 점 참고해서 재미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선물을 시작하면서 무슨 종목을 살까 고민을 하던 도중에

제 눈에 들어온 종목이 있었습니다!!!

바로 비트코인캐시인데요

먼저 그래프를 봐도..

그래프를 보니 세상 슬프네요ㅎㅎ.. 

고점대비 얼마나 떨어진 건지 개인적으로 보자마자

새로운 저점도 만들었겠다 이건 정말 바닥이라는 생각에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3배 롱을 치고 말았습니다ㅎㅎ

옛날에는 비캐는 정말 쳐다도 안 봐야지 했었는데

이제 한 번쯤은 반등할 때가 아닐까요...?라는 믿음과 함께

짧게 한번 들고 가보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