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피파온라인4 선수팩 DIY 포인트를 다 모아서

TC 7강 팩을 한번 개봉해볼까 합니다~

안전하게 라이브나 농협 금카팩을 하려다가 TC 7강 팩이 개봉해보고 싶어서

결국 TC로 7강 팩으로 교환했습니다!!!

크 정말 기대를 안 할 수가 없는 팩이네요ㅎㅎ

금카팩보다 재미있어 보입니다~

전 소소하게(?) 크루이프 7카 한번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그럼 바로 개봉하러 가 보겠습니다!!!

크 정말 선수팩이 갑자기 좀 멋있게(?) 생겨 보이네요~

그럼 바로 개봉!!!

순간 포지션을 못 보고 프랑스만 봐서 와 설마?! 했지만...

아쉽게도 5억 정도 하지만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매물이 없어서 바로 팔았네요~

TC 7강 팩을 개봉해봤는데여 생각보다 나쁘지는 않은 거 같습니다.

선택은 여러분들에 몫이지만 TC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