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글 쓰기에 앞서서 글을 보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코로나도 어서 빨리 끝나고 다들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새해 첫 글은 피파온라인4 글을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확률 UP 에이전트가 나왔다고 해서 바로 돌려봤는데요!!!

정말 대놓고 확률 UP 이라고 써있는데 한 번 속아줘야겠지요???

확률 UP 에이전트 중에서도 전 스페셜 ICON 의뢰 - LA 를 돌려보았습니다.

먼저 의뢰 선수 구성인데여

21.01 에이전트 포인트 X 1

리버풀 엠버서더 OVR 총합 200 이상 2장으로

구성만 보면 아주 쉬워 보이지만 가격은 그렇지 않습니다...

패키지가 많이 풀렸지만 에이전트 때문인지

아직 가격들이 상당히 비싸 모습인데여...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한번 돌려봐야지요!!!

1월 의뢰 포인트는 또 귀신 같이 1회 한정으로

확정 의뢰 포인트 의뢰가 있으니 얻어 주시면 됩니다ㅎㅎ

포인트 의뢰는 부담 없는 조건이라 편안하게 교환해주면 됩니다!!!

(에이전트를 강요하는 것은 아닙니다ㅎㅎ)

그럼 새해 운세 한번 보러가보겠습니다!!!

돌렸더니 포인트를 다시 주네요????ㅋㅋㅋㅋ

이럴 거면 조건에 왜 넣었는지 의문이 들지만 주니까 감사히 받겠습니다!!!

(아!!! 이 에이전트를 한 번 더 돌리라는 소리인 거 같네요^^)

와 정말 모 아니면 인 에이전트이네요!!!

아이콘팩 아니면 BP카드라니 정말 기대되네요!!!

바로 에이전트 상자 개봉하겠습니다~

예상은 했지만 이렇게 확인 사살을 하니까

마음이 살짝 아니 많이 아쉽네요...

이렇게 된 거 7억이라도 한번 뽑아보겠습니다!!!

어림없네요ㅋㅋㅋ 이렇게 제 에이전트는 끝이 났습니다...

이번 버닝에서 BP를 많이 벌면 한 번 더 도전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인생에 긴장감을 주고 싶다면 한번 해보세요ㅎㅎ

아니라면 에이전트는 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