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글 시작 전 예고편)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 드디어 피파온라인4에서 21TOTY가 출시 되었는데여~

점검이 끝나고, 급히 이적시장에 들어가 보니...

이걸 보면 정말 현질을 안 할 수가 없데요...

그나마 조금이라도 덜 흑우가 되기 위해서!!!

마침 특별 할인(?)도 하는 설 특선 TOTY 패키지를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상자 구성품을 보니 정말 흑우가 되기 좋은 상자네요^^

가볍게 몸 풀기로 BP카드부터 개봉해보겠습니다!!!

음... 상당히 가벼운 모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2021 포츈상자인데여

이번엔 살짝 무거운 마음으로 개봉해보겠습니다!!!

진짜 21 TOTY 너무 갖고 싶네요...

와!!! 진짜??? 이게 뜨네!!! 대박!!!

바로 썸네일 바꾸고 오겠습니다ㅎㅎ

양심 없긴 하지만 혹시 여기서 21토티가...???

아니 이게 말이 됩니까ㅋ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썸네일 바꾸고 오겠습니다... 와 진짜 뭐지...

와 진짜 오늘 너무 좋네요ㅠㅠ

그럼 21노미니부터 출발해보겠습니다!!!

후 진짜 너무 기분이 좋네요ㅎㅎ

어라... 생각보다 가격보고 살짝 어지러웠지만

그래도 21토티가 있으니까 웃으면서 넘어갔습니다ㅎㅎ

그리도 드디어 대망에 설 특선21TOTY 선수팩!!!

진짜 보기만 해도 웃음밖에 안 나옵니다ㅎㅎ

설마 손흥민??? 상상하면서 개봉해보겠습니다~

크!!! 장군님이 나왔습니다!!!

스텟 보고 놀라고, 가격보고 한 번 더 놀랐습니다!!!

이적시장에 가보니 구매 대기가 엄청나더라고요ㄷㄷ

더 오르면 바로 팔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이상으로 피파온라인4 설 특선 TOTY 패키지 개봉 후기였습니다.

이번에는 흑우가 안돼서 너무 좋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