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방금 피파온라인4 패치가 끝나고, 드디어 빠칭코(?)가 나왔습니다...

바로 21TOTY 럭키 넘버 상점인데요!!!

이번 럭키 넘버 상점은 특별하게 스몰 게임도 있다고 합니다.

빅 게임에서 C등급 보상이나 럭키 넘버 미당첨시

스몰 게임 참여권을 구매할 수 있다네요ㅎㅎ

그럼 바로 한번 구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첫 번째 구매는 990FC/MC인 것은 옛날이랑 같습니다.

전 예전부터 이걸 기다리고 있어서 그 동안 모았던

FC를 전부 다 사용하겠습니다!!!

일단은 보유 참여권 4개를 먼저 샀습니다.

나머지는 1500FC는 스몰 게임을 한번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흠... 스몰 게임을 이용하라는 말인 거 같습니다ㅎㅎ

참고로 스몰 게임은 가격이 1500FC입니다.

30번 번호는 마음에 드는데요~

결과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2억BP이긴 한데 뭔가 아쉽네요...

다시 큰 판으로 돌아가겠습니다~

 

그 뒤로 토티팩은 아쉽게 못 먹고,

S등급 BP카드 한 장, 카드팩 한장, C등급 BP카드를 먹었습니다ㅎㅎ

BP카드에서는 달달하게 7억BP를 먹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대망에 카드팩을 가보겠습니다~

정말 혹시 모르니까 살짝만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피파온라인4 빠칭코 - 21TOTY 럭키넘버 상점을 해봤는데요...

패키지보다는 빠칭코가 맞지 않나 싶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