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피파온라인4 글을 써볼까 하는데요.

오늘에 주제는 바로 피파온라인4 신규, 복귀 유저 보상입니다!!!

드디어 오늘 부계정으로 누적 접속 15일을 전부 채웠답니다.

그럼 신규, 복귀 유저 15일 풀참을 한다면 얼마나 버는지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일단 보상부터 받아보겠습니다.

집중형 패키지는 선수팩 집중형으로 받았습니다.

(안전을 중요시하시면 BP형을 받으세요!!!)

 

나머지 1~15일 보상도 다 보상받기 완료!!!

(접속 1일 차도 선수형으로 받았습니다.)

복귀 보상 개봉에 앞서서 얼마가 뜨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선수들을 전부 비웠습니다.

아주 깔끔하네요ㅎㅎ

그리고 시작 BP는 약 12억 2천입니다!!!

그럼 먼저 신규/복귀 접속 상자부터 개봉해보겠습니다!!!

아쉽게도 카드팩보다는 BP카드가 많이 나왔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BP카드를 전부 개봉해보겠습니다.

처음에 BP가 12억 2천 정도 있었으니

벌써 BP로만 약 2억 7천 정도 먹고 시작하네요!!!

이제 대망에 카드팩만 남았는데여

개봉할게 너무나도 많아서 묵진한 선수들이 나올 때 위주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묵직한 선수(?)로 나와주신 선수는 테베스네요!!!

에이전트 재료라서 그런지 가격이 상당하네요ㄷㄷ

계속 개봉하던 도중에 믿고 있었던 MC 150명 지명팩에서 크게 당하고 말았습니다...

카카를 꿈꾸고 있었는데 정말 아쉽습니다ㅠㅠ

이렇게 망하나 생각하는 찰나에 드디어 묵직한 선수 한 장이 더 나와주었고,

제라드 선수가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수 많은 카드들을 전부 개봉했습니다!!!

처음에는 많다고 생각했는데 개봉하다 보니까 금방이군요...

선수팩 총합: 약 6억 6천

순 비피 BP 2억 7천 + 6억 6천 = 약 9억 3천 정도 먹었네요!!!

생각보다 결과가 나쁘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오늘 이렇게 피파온라인4 신규 및 복귀 유저 15일 풀참 보상을 받아봤는데요.

이 정도면 복귀할만한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