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어제 출근하면서 느꼈는데 이젠 너무 추워졌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정말 추위를 몸으로 확 느꼈더니 정말 겨울이 왔구나 싶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겨울 노래 추천 글을 준비해왔답니다!!!

*제 기준으로 이 곡을 들으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겠다는 곡들을 준비했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너 그럽게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번 주말에 잠깐 눈이 왔었는데 이 노래가 바로 생각이 나더라구요~

눈 내리리는 걸 보면서 들으면 정말 세상 좋습니다!!!

남은 겨울에 눈이 온다면 그때 꼭 들으면서 바깥을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개인적으로 겨울만 되면 무조건 한 번은 듣게 되는 노래 중 하나인 곡인데요~

신기하게도 이 노래가 벌써 8년 전 노래라고 하네요...

오랜 시간이 지나도 이렇게 찾아 듣는 저를 보면 노래가 정말 명곡이지 않았나 싶네요!!!

지금 보니 정말 역대급 조합이었네여 다시 모여서 한 곡만 더 불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승기 노래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데요!!!

노래 제목처럼 듣다 보면 정말 그때 겨울로 되돌리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곡을 들을 때마다 '시간은 참 왜 이렇게 빨리 가는 건지' 새삼 느낍니다...

인트로부터 가슴이 설레어지는 매력을 가진 노래로

표지만 봐도 겨울을 정말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해 줄 것만 같습니다.

요즘분들은 이 노래를 모르실 수도 있을텐데여 옛날 곡이라고 안 듣지 마시고,

꼭 한번 들어보세여 정말 후회는 안 하실 겁니다^^

정말 도입 부분을 들으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미쳤습니다.

갑자기 훅 들어오는데 그게 진짜 그냥 너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언젠간 꼭 역주행할 거 같은 노래라고 생각하네요. 

정말 신기한 노래라는 생각을 들게 만드는 노래인데요.

몽환적인 느낌이 들면서 감성에 빠지게(?) 만드는 엄청난 노래인 거 같습니다.

가사도 진짜 너무 좋고, 목소리는 더욱 더 좋습니다!!!

이제 마지막 곡인데 정말 겨울, 크리스마스하면 무조건 떠오르는 그 노래!!!

이 노래를 모르신다고요??? 일단은 들어보시면 '아 이 노래!?' 하실 겁니다.

 

제가 준비한 겨울 노래는 여기까지입니다.

주말인 오늘 잘 보내시고,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욱 더 좋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