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 추천

국내 힙합 노래 추천

남쉼 2023. 1. 5. 03: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랜만에 국내 힙합 노래 추천을 해볼까합니다

제가 평소에 듣던 힙합 노래들로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그럼 바로 시작~~

처음은 잔잔한 곡으로 가져와봤습니다.

이 곡은 듣다 보면 몰입도가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점점 집중해서 듣게 된다할까여

중독성도 좋고, 가사도 너무 좋았던 노래네요.

이 곡 역시 몰입도가 정말 장난아닌데여

자신의 서사를 정말 담담하게 표현하는 모습이

제 가슴을 울리더라구여 정말 좋은 노래라고 생각해요.

꼭 한번 들어보세요!!!

다음은 창모 노래인데여

이 노래는 듣다 보면 생각에 잠기게 되는 거 같아여

노래가 어디로 데려가는 느낌(?)

그 느낌(?)이 좋아서 자주 듣는 노래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분위기를 바꿔서 신나는 곡으로!!!

듣자마자 리듬을 타게 만드는 비트에

중독적인 제네 더 질라에 목소리까지...

뭔가 통통 튀는 느낌이 진짜 최고인 노래네요.

마지막은 제가 최근에 자주 듣고 있는 노래인데여

크리스마스 느낌도 나면서 정말 신나더라고요!

가사도 너무 재미있고, 그냥 플리키뱅 폼 미쳤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