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은 이제 다가오는 월드컵을 위해서 월드컵 노래를 추천할까합니다~

시작에 앞서서

*제 기준으로 좋았던 노래들을 소개해드리는 것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노래는 '승리를 위하여' 입니다.

정말 월드컵 응원가라고 하면 바로 떠오르는 노래인데여

도입부만 들어도 벌써 가슴이 떨리고 설레게 만드네요!!!

이번 월드컵 할 때 꼭 밖에서 들어주셨으면 하네요

두 번째 노래는 '오 필승 코리아' 입니다.

목이 터져라 응원했던 기억이 있는 노래인데여

이 노래는 들으면 응원 안 할 수가 없게 만들 만큼 신나고 단합하게 만드는 노래 같습니다.

YB가 부른 오 필승 코리아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크라잉넛이 더 좋더라구요

 번째 노래는 'Reds Go Together' 입니다.

노래가 정말 힘이 넘치고, 떼창 하기 참 좋아서

옛날에 밖에서 다 같이 떼창 했던 기억이 있는 노래네요

 번째 노래는 '승리의 함성'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노래만 들으면 그 시절 감성이 생각이 나더라구여

분명 신나는 노래인데 그립고, 울컥하고 그런 기분이네여

이번 월드컵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두어서

예전 감동보다 더 한 감동을 느끼게 해 줬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