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은 제가 고민이나 불면증으로 고생할 때

 듣는 잘 때 듣기 좋은 노래를 소개할까합니다!!!

제 취향이 100%(?) 담긴 노래들이지만

여러분들도 듣고 꿀잠 주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첫 번째 노래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 

노래 분위기가 참 편안한 느낌을 주는데여

마치 밤에 달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잡생각이나 고민을 잊게 만들어주는 좋은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 노래는 웹 드라마 '에이틴' ost

학생 때 감성을 정말 잘 담아낸 거 같은 노래로

듣고 있다 보면 학생때 재미있게 놀았던 기억이 생각나서

잡생각이 없어지더라구요ㅎㅎ

세 번째 노래는 아이유 

제목에 맞게 정말 자장가로 좋은 노래인데여

잔잔한 멜로디에 아이유 목소리까지..

듣고 있으면 마음에 안정이 찾아옵니다.

마지막 노래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

나의 아저씨 ost가 2개라서 다른 노래를 넣을까 했지만

이 노래는 차마 뺄 수가 없더라고요...

노래 한마디 한마디가 정말 위로가 되고 힘이 되는 느낌이랄까요

드라마도 참 좋았지만 ost도 정말 좋았던 거 같습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노래는 여기까지입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