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 추천

듣기 좋은 노래 추천

남쉼 2021. 2. 10. 18: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노래 추천 글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주제는 요즘 제가 듣고 있는 듣기 좋은 노래 추천인데요.

*주관적으로 선정한 곡들이니 취향에 맞지 않으셔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 바로 노래 추천 글 시작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래는 제가 요즘 엄청나게 듣고 있는 '나무'라는 노래입니다.

처음 이 노래를 들었을 때 귀에 울리는 그 음색이 너무 강렬하더라고요!!!

같은 남자인데 어쩜 이리 애절하게 고음을 잘 내시는지

전 부르지 않고, 듣기만 하기로 마음 먹었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래는 '사랑의 바보'라는 노래입니다.

옛날에는 멜로디만 듣고 너무 신나서 아무 생각 없이 들었는데

지금 다시 들어보니 가사가 정말 재미있더라고요ㅋㅋㅋㅋ

이 노래를 듣고 있다 보면 옛날 생각이 나서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저도 이제 나이를 먹었나 봅니다...)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래는 'Celebrate'라는 노래입니다.

처음에는 마냥 신나는 노래인 줄만 알고 들었었는데

계속 듣다 보니까 가사가 정말 진국이었더라고요...

역시 아이유 노래는 믿고 들으셔야 합니다ㅠㅠ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래는 'CREDIT'라는 노래입니다.

쇼미더머니 결승전 노래이기도 한 이 노래는 정말 신기하게

노래를 다 듣고 나면 영화 한 편을 본듯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정말 뭐라도 끝난 거 같은 느낌이랄까요... 참 신기한 노래인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노래는 '이루리'라는 노래입니다.

신나기도 신나지만 중독성이 엄청난 노래인데여!!!

정말 귀에서 가사가 계속 맴돌더라고요.

공부 중이실 때는 듣지 않을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이렇게 듣기 좋은 노래 추천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부족한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