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은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듣는 신나는 노래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기분 전환할 때는 또 신나는 노래만큼 좋은 게 없더라구요!!!

그런 어떤 신나는 노래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글 시작에 앞서 노래 선정은 개인적인 주관으로 한 것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나는 노래 그 첫 번째는 ' 빅뱅 - 붉은 노을 ' 입니다!!!

이 노래 원곡인 이문세씨에 붉은 노을도 좋아하는데

빅뱅에 붉은 노을은 정말 따라갈 수가 없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도입부만 들어도 벌써부터 세상 신나지네요ㅎㅎ

신나는 노래 그 두 번째는 ' 트와이스 - DANCE THE NIGHT AWAY ' 입니다!!!

트와이스 노래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이기도 한데여

노래가 신나기도 신나는데 중독성이 정말 장난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전 밤에 이 노래를 들으면 그렇게 좋더라구요ㅎㅎ

신나는 노래 그 세 번째는 ' 애프터 스쿨 - 디바 ' 입니다!!!

이젠 추억이 되버린 걸그룹 애프터 스쿨에 노래인데여

이 노래 도입부에서 느껴지는 가슴에 웅장함은 정말 따라갈 수가 없습니다!!!

노래가 정말 아주 강렬하게 신나는 게 정말 이게 노래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ㅎㅎ

신나는 노래 그 네 번째는 ' 위너 - MILLIONS ' 입니다!!!

위너 노래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데여

이 노래가 좋은 이유는 막 엄청 신나는 노래(?)가 아니라서 좋아합니다ㅎㅎ

뭐랄까 소극적인 신남(?), 잔잔한 신남(?) 그런 게 참 좋았습니다!!!

신나는 노래 그 다섯 번째는 ' 빈지노 - Aqua Man ' 입니다!!!

듣고 있다 보면 바다를 헤엄치는 듯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입니다.

TMI: 뜬금 없지만 위 앨범 표지 낙타가 정말 매력적인 거 같아요ㅎㅎ 계속 보게 되네요...

신나는 노래 그 마지막은 ' 다모임 - 아마두 ' 입니다!!!

언제 들어도 참 좋은 노래라고 생각하는 노래인데여

가사도 너무 재미있고, 듣기도 편해서 안 들어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들어보세요~

 

제가 준비한 신나는 노래 추천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