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옛날 노래들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요즘 노래들도 참 좋지만 옛날 노래들도 참 좋답니다ㅎㅎ

*노래 소개에 앞서서 개인적으로 선정한 곡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 제가 그렇게 옛날 사람(?)은 아니라는 점 알고 계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래는 ' 자두 - 김밥 ' 이라는 곡입니다!!!

정말 흥이 절로 나게 만드는 매력을 가진 노래인데여

목소리가 정말 맑다고 해야 하나여 명쾌한 목소리가 너무나 좋습니다ㅠㅠ

지금 이 노래가 나왔으면 정말 김밥집 매출이 전부 올랐을 거 같네요ㅎㅎ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래는 ' 이루 - 흰 눈 ' 이라는 곡입니다!!!

이맘때 들으면 세상 좋은 노래 중 하나인 곡인데여

나온 지 벌써 10년이 넘은 노래임에도 전혀 옛날 노래 같지 않습니다!!!

눈 오는 풍경을 보면서 이 노래를 들을 때 그 감성은... 최고랍니다ㅎㅎ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래는 ' 마로니에 - 칵테일 사랑 ' 이라는 곡입니다!!!

이 노래 역시 정말 모르실 수가 없는 노래인데여

혹시 모르신다면 무조건 들어보세여 정말 명곡중에서 명곡이랍니다!!!

마음 울적할 때 들으시면 기분이 아주 좋아지실 겁니다ㅎㅎ

칵테일을 노래로 표현한다면 이런 느낌 아닐까 싶네요~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래는 ' 팀 - 사랑합니다 ' 이라는 곡입니다!!!

노래를 들어보면 ' 아 이 노래??? ' 싶으실 정도로 한 번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전 개인적으로 하이라이트 부분보다 처음 도입 부분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도입 부분이 목소리 + 감성은 정말 최고에 시작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섯 번째로 소개해드릴 노래는 ' 장나라 - Sweet Dream ' 이라는 곡입니다!!!

정말 외모를 역주행하는 중이시는 장나라 누님이신데여

노래도 정말 좋으니 노래도 같이 역주행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분들은 모르 실수도 있는데여 장나라 누님도 가수이십니다!!!

정말 노래도 잘하시고, 연기도 잘하시고, 얼굴도 이쁘시다니 부럽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노래는 ' 프리스타일 - Y ' 이라는 곡입니다!!!

옛날 싸이월드 하면 절대 절대 빠질 수 없는 노래 중 하나인데여

그때나 지금이나 노래가 변함없이 정말 너무 좋습니다.

변한 건 정말 제 나이밖에 없는 거 같네여ㅎㅎ

 

이렇게 제가 준비한 글인 옛날 노래 추천 소개를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옛날 노래 추천 글을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