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 남쉼입니다.

2020년이 왔다고 좋아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인가 2021년 맞이할준비를하고있네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한 해를 끝내는 기념으로 2020년 노래 추천을 해볼까해요!!!

그럼 올해는 무슨 좋은 노래들이 있었는지 알아볼까요~

*좋은 노래들이 너무 많아서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로 준비한 점 양해 바랍니다*

첫 번째 노래는 ' 지코 - 아무 노래 ' 입니다.

처음에 제목만 봤을 때 노래 제목이 왜 이런가 의심했지만

노래를 들어보면 정말 의심할 수 가 없습니다ㅎㅎ

정말 이 노래가 나올 때만 해도 행복했던 거 같은데....

두 번째 노래는 ' 오마이걸 - Dolphin ' 입니다.

한번 들었다 하면 중독돼버리는 그 노래 돌핀입니다!!!

이번 년에는 정말 오 마이걸을 빠트릴 수없는 한 해가 아니었나 싶은데요

다른 년도에 비해 더욱 더 사랑을 많이 받은 걸그룹이지 않나 싶어요~

세 번째 노래는 ' 싹쓰리 - 다시 여기 바닷가 ' 입니다.

정말 그룹 이름만큼이나 한 해를 싹~ 쓸어버린 혼성 그룹이지요!!!

힘든 2020년을 행복하게 만들어준 정말 감사한 분들인 거 같습니다.

마지막 노래는 ' BTS - Dynamit ' 입니다.

빌보드 1위에 주인공이며 전 세계 복고풍을 불러일으킨 BTS !!!

정말 어떤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2020년을 대표한 노래인거같습니다!!!

 

이제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아서 이렇게 급히 글을 마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

이제 정말 올 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 한 해 코로나 때문에 정말 다들 힘드셨을 텐데

다들 내년부터는 코로나도 이겨내고, 다들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